
[CMN] LG생활건강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의 설 선물 화장품세트를 내놨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는 2026년 설을 맞아 ‘비첩 자생에센스 2종세트’를 선보였다.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 NAD Power24™를 함유한 최고 품격의 설 선물세트다. 구매 시 시그니처 포장인 ‘궁중수보(宮中繡褓)’를 제공한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에서는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리부팅을 돕는 ‘로시크숨마 리페어 3종 스페셜 세트’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로시크숨마 리페어 3종 스페셜 세트’는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을 포함한 3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 세트다. 약해진 피부 틈 사이로 찾아오는 세월의 징후들을 케어하고 더 빠르게 깊숙이 스며드는 포뮬러와 더 강하게 향상된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더 오래 지속되는 숨37°만의 발효 헤리티지를 만나볼 수 있다.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깨워주는 듯한 깊은 보습과 탄력, 고급스럽게 차오르는 광채까지, 시간의 흐름이 무색해지는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완성도로 특별한 만족감을 부여한다.
이밖에도 새해 맞이 탄력 리프팅 케어를 위한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 기초 2종 스페셜 세트,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이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의 정수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스페셜 세트’ 진귀한 천삼의 성분을 담아 피부를 조화롭게 다스리는 프리미엄 명품 안티에이징 ‘수려한 천삼 VIP 스페셜 에디션’ 등을 선보였다.
피부 본연의 힘과 결, 윤기까지 조화롭게 다스리는 토탈 한방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기획 세트’,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파우더리 머스크 향으로 완성하는 깊은 바디 보습 케어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 판테놀 5.5%를 담아 밤 사이 개선하는 피부 장벽·보습·광채 ‘더페이스샵 오트 판테놀 보습장벽 크림 기획세트’ 등도 준비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좋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