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강영재)가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집약적으로 풀어낸 브랜드 필름 ‘MADE DIFFERENT I A RIMAN Brand Film’을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리만이 만들면 다르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리만코리아가 지향하는 가치와 정체성을 일관된 스토리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의 자연을 비롯해 리만이 구축한 스마트팜·연구 시설·브랜드 경험 공간을 아우르는 ‘리만캠퍼스’ 등 실제 브랜드 자산을 영상에 담아내며 브랜드 신뢰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리만 브랜드 필름은 총 8개 챕터로 구성돼 리만의 시작과 철학, 그리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집중 조명한다. 창업 스토리와 철학·비전 메시지는 안중현 회장의 내레이션을 통해 전달되며, 리만이 축적해온 헤리티지 요소들은 감각적인 비주얼로 재탄생해 영상 서사 전반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태초의 제주 자연에서 출발해 혁신적인 리만의 기술로 이어지는 흐름을 통해 자연과 과학이 결합된 리만코리아의 남다른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후반부로 갈수록 디지털 요소를 적극적으로 적용해 이러한 변화를 시각적으로 구현했으며, 동양적 무드를 기반으로 한 음악과 한국적인 미감과 정서를 반영한 비주얼을 통해 영상의 몰입감과 완성도를 높였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필름은 리만이 걸어온 시간과 방향성을 집약한 결과물로, 글로벌 확장을 위한 핵심 브랜드 콘텐츠”며 “제주의 자연과 K-뷰티의 기원 위에 리만의 기술과 헤리티지를 쌓아 올린 브랜드 스토리를 진정성 있게 전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