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다각화로 ODM 사업 역량 강화한다"
온라인 플랫폼 런칭·기술 연구 등 다양한 사업 전개
100년 역사의 원조 미국 'KOLMAR' 인수, 글로벌 속도 낸다
친환경 용기·원료·기술 개발, 지속가능한 화장품 산업 생태계 구축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기반, 글로벌 ‘NO.1 패드’
영국, EU와 다른 독자적 화장품 성분 규제 시행
14년 연속 바디보습 1위,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자리매김’
3년 연속 왕좌 지킨 쿠션 혁신 기술의 대명사
‘국민 브랜드’로 부상한 ‘브이티’ 2년 연속 대상
화장품 구매 고려 요인 1순위 ‘SNS 사용 후기’
미국, 관세 정책 불구 K-뷰티 인기 여전
해외 전시·인허가·관세 절감 등 3대 과제 해법 제시
가성비 중시·궈차오 소비 확산에 중국 로컬 급부상
K-뷰티 성공 비결은 ‘혁신’ … 미래 이끌 성장 동력은?
중동 진출 허브 UAE, ‘실용성’ · ‘전문성’ 중심으로 재편
베트남, 위조품 단속 후 소비자 신뢰 회복 주력
K-뷰티, 가성비·기술력으로 글로벌 트렌드 리드
K-뷰티 모방하던 로컬 브랜드, 차별화 전략 시동
‘싼게 비지떡’은 옛말 … 가성비 화장품 경쟁 치열
영국 화장품 시장, 온-오프 결합 ‘옴니채널’ 필수
브라질 소비자, 실용성 중시 … 스틱형 뷰티 제품 유행
“K뷰티, AI 서둘러 도입해야 글로벌 경쟁력 확보”
“올리브영·다이소는 스킨케어, 무신사·직잭은 립에 집중”
ODM 포트폴리오 강화 …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도약한다
45년 화장품 노하우로 ‘원스톱 토탈 솔루션’ 제공
C-뷰티 급성장에 글로벌 브랜드 입지 위축
“Z세대, 온라인서 소통하지만 진짜로 예뻐지고 싶어해”
고기능성 스킨케어 성분·에뛰드 다이소 입점 ‘화제’
가격보다 가치를 추구하는 한 수를 노려라!
다이소 VS 편의점 ‘가성비 화장품’으로 ‘한판 승부’
“완벽한 본거지(NEST)에서 지구전 펼쳐야 승산”
라네즈·설화수도 당했다 … 위조상품 대책 마련 시급
“올해 뷰티 디바이스·향수·리들샷 주목받는다”
“소비자가 인정한 최고 화장품상 감사합니다”
‘에센셜 마스크팩’ 올리브영 14년 연속 수상, ‘압도적’ 기록
온가족이 매일 사용하는 ‘국민 바디케어’로 자리매김
MZ세대 남성 대표 브랜드 2년 연속 최고 영예
진정성 담았더니 ‘신뢰받는 임상 파트너’로 우뚝
멕시코, 화장품 시장 세계 9위 … 규제 현대화 나서
2026 뷰티 트렌드 ‘인간’에 주목하라
일본, 한국 화장품 체험 뷰티 구독 서비스 ‘인기’
“글로벌 최대 소비자 집결지 아마존은 K-뷰티 실크로드”
“AI 기술, 화장품 산업의 혁신으로 자리매김”
튀르키예, Z세대가 니치 향수·화장품 시장 견인
뷰티 제품 구매 시 14개 비교 … 결제까지 18일 소요
태국, 로컬 화장품 선호 ‘뚜렷’ … 향수 급성장
“K-뷰티 영향력 여전하지만 현지화 전략 어필해야”
“피부 미용 시술하고 색조 화장하는 남성 많아”
프랑스 화장품 업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주목
24년 화장품 생산액 17조 원, 사상 최대 실적 기록
미국 소비자 “K뷰티 가격 오를라, 일단 사놓자”
브랜드 철학 담은 원료, 스킨케어 시장을 바꾼다
60여 년 제조 노하우·신기술 특허에 해외 러브콜 쇄도
K뷰티 글로벌 저변 확대 앞장, 현지화·신시장 개척 ‘승부수’
C-뷰티, 일본 시장 최대 경쟁자로 급부상
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 지속 … 올해 139억 달러 전망
글로벌 화장품 규제 대응·안전성 제고 정책 집중
K뷰티 두 번째 열풍, 글로벌 강자로 거듭날 절호의 기회
K뷰티, 남다른 감각으로 새로운 기회를 잡아라
‘창의·혁신·도전’으로 점철된 안방을 사수하라!
“K뷰티, 불확실성 속에서도 기회는 있다”
인도네시아, 중국산 저가 화장품에 경계령 발효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도전, 변화’
세계 뷰티소비자 최종 구매전 5.9개 브랜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