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의 뷰티 핫플 '다이소'에 '커버 천재' 등장
더샘, 다이소 협업 비건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 선봬
마몽드, 앰버서더 '윈터'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더욱 강력해진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 선보여
2025 화이트바이오 혁신 클러스터 포럼 개최
‘오호라’ 미국 오프라인 5,300개 매장 돌파
더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프로모션
화장품 수출 세계 2강 목표 범부처 전략 시동
K-화장품 미국 물류센터 구축 추진 중
우노, 글로벌 대세 배우 이준영과 신규 화보 공개
글로우픽,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첫 수상작 발표
토니모리, 3분기 영업익 43억 전년비 12.8% 증가
모로칸오일,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화장품산업 종사자 4만 2천 명, 7.3% 증가
AI-바이오헬스 융합으로 제주형 산업모델 발굴
[동정] 투에이엔 첫 단독 팝업 성수동서 오픈
한스킨, 원조 비비크림 기획 코스트코 입점
맥스클리닉, ‘할인광’과 함께 역대급 할인
샤넬 뷰티의 뉴 페이스 ‘카리나’ 첫 화보 공개
[동정] 리만코리아, 세계 아동의 날 제품 기부
애경산업, ESG 평가서 5년 연속 ‘종합 A등급’
연우, ‘가족친화 우수기업’ 장관표창 수상
정화예대, 웨딩 메이크업 초청 강연 큰 호응
진흥원, 글로벌스탠더드 그린경영대상 수상
K-뷰티, 규제는 똑똑하게! 지원은 과감하게!
한국 KSAST, 중국 OBA그룹과 협업으로 국제 활동 본격화
미국 래퍼 카디비가 선택한 ‘아누아 TXA 세럼’
바노바기, 롯데마트 ‘뷰티플렉스’ 행사 참여
‘롬앤 구순염 논란·뷰티 예능’ 관심 집중
코스맥스, 중국 현지 식물서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 발견
닥터지, 일본 앰버서더로 JO1 ‘사토 케이고’ 발탁
아모스프로페셔널 ‘살롱 커넥션 2025’ 성료
‘단백질 흡착 샴푸’ 올영 입점 2일 만에 완판
아모레퍼시픽, 플랫폼 통합 뷰티 축제 진행
AGE20’S, 일본 코스트코 37개 전점 입점
[동정] LG생활건강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협력
3CE, 람한 작가와 협업한 ‘스카프 에디션’ 출시
세화피앤씨, 일본 수출 안정세 3분기 점진적 회복
제18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즈 성료
스킨1004, 인니서 앰버서더 캠페인·팝업 진행
탈모케어 마이녹셀, 대용량 샴푸 라인업 강화
동방비앤에이치, 2025 ‘세계일류상품’ 선정
클리오,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고등급 ‘AA’ 획득
이니스프리재단, 자연과 사람을 잇는 10년 발자취
유세린, 2025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첫 참가
[동정] 라니앤컴퍼니, 4천5백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닥터지, 일본 큐텐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
2025년 2분기 바이오헬스산업 성장세 지속
코스메카, 제19회 ‘대휴(大休) 뷰티 기술대전’ 성료
한뷰직협, 중국 광저우 뷰티 컴피티션 공식 참가
코스맥스그룹, 한국ESG기준원 평가서 ‘통합 A등급’ 획득
유씨엘, 글로벌 뷰티 전시서 “중동·아시아 공략 가속”
힌스, 2025 홀리데이 ‘스노우 플라워 컬렉션’
스킨1004, 사우디서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성료
[동정] 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
앰플엔, 올영 단독 ‘세븐틴 도겸 증명사진’ 이벤트
더현대 완판템 ‘센녹’ 중국 타오바오 진출
한국콜마, 美 TIME ‘지속가능 성장기업’ 2년 연속 선정
LG생건, 웨어러블 뷰티 디바이스로 CES 혁신상 첫 수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연간 최대 실적 청신호”
“데이터 기반 연구는 K-뷰티 혁신의 씨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