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남성 대표 브랜드 2년 연속 최고 영예

앰버서더 주우재와 함께 한 ‘트루 톤 로션 2.0’ 캠페인 ‘인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11-20 오전 11:19: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남성 - 비레디



[CMN] 아모레퍼시픽 남성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지난해에 이어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남성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비레디는 올 8월 말 MZ세대 남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주우재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트루 톤 로션 2.0’ 리뉴얼 캠페인을 전개해 화제가 됐다. 특히 개선된 성분과 늘어난 용량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것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올 4월 출시한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은 달리기 열풍이 불면서 남성들이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가볍고 시원한 초경량 방수 선크림으로 국내 대표 러닝 커뮤니티 ‘굿러너 컴퍼니’ 소속 러너 100% 모두 만족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트루 톤 로션 2.0

2023년 국내 최초 ‘커버 로션’ 카테고리를 선보인 ‘트루 톤 로션’의 리뉴얼 제품으로, 남성 그루밍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고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관리부터 톤 보정까지 완성할 수 있어 남성 메이크업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트루 톤 로션 2.0’은 하이드로, 에어리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루 톤 로션 2.0 하이드로는 촉촉한 보습감이 뛰어난 건성용 제품으로, 3중 AHA 성분을 더해 각질을 관리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트루 톤 로션 2.0 에어리는 유분과 피지 관리에 특화된 지성용 피부 전용 제품으로, 기존 대비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개선해 피부 번들거림과 모공, 잡티 고민 피부에 최적화됐다.

비레디만의 독자 기술을 적용해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이 가능하며, 5중 히알루론산과 블루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된 HyaluroCalm5X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약 20% 늘리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비레디는 ‘트루 톤 로션 2.0’ 출시와 함께 주우재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주우재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로 MZ세대 남성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는 대표 아이콘으로, 비레디의 ‘티 안나게 피부 레벨업’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대변했다.

비레디 ‘트루 톤 로션 2.0’은 올리브영, 무신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

올 4월 출시된 ‘하이드로 스웻프로프 선크림’은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가볍고 시원한 초겅량 방수 선크림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240시간 이상 지속되는 도포 유지력으로 오랜 시간 야외 활동에도 지워지지 않으며, 임상을 통해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내수성을 검증받았다.

또한 혼합자차(유기자차+무기자차) 제형으로 백탁없이 가볍고 얇게 밀착돼 운동 중에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비레디 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유분기 없는 클린 포뮬러를 개발해 땀을 흘려도 깨끗하고 정돈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도 이 제품 만의 장점 중 하나다.

특히,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벽을 강화하는 타우린,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햇빛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웃도어 선크림으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국내 대표 러닝 커뮤니티 ‘굿러너 컴퍼니’와 협업해 진행한 만족도 조사 결과, 조사에 참여한 전문 러너 100% 모두가 만족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비레디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무한도전 Run, 서울신문 하프마라톤, 운탄고도 스카이레이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과 스포츠 전문 매장에서 판매돼 남성 소비자들의 구매 접근성을 높인 것도 인기를 끄는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 제품은 비레디 공식몰, 무신사, 올리브영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굿러너 스토어 서울숲점과 북촌점, 레이스먼트 가로수길점, 마브서울 가로수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프렙 바이 비레디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는 비레디가 올 5월 말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전용으로 선보인 세컨드 브랜드다.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이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로 일상 속에서 준비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간편하고 효과적인 남성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안한다.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 제품씩 총 6종의 제품이 다이소를 찾는 2030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해, 남성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초촉촉 올인원 로션’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기능을 제공하며, ‘오일컷 올인원 로션’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유분 조절과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고함량 편백수를 함유한 ‘편백수 스킨토너’는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헬시톤 커버로션’은 트러블, 홍조, 잡티 등 남성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헬시톤 혈색 립밤’은 pH 반응형 립밤으로 개인 피부에 맞춰 건강한 혈색을 더해주고, 촉촉 타입과 매트 타입 두 가지로 출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