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코스맥스-POSTECH, 선케어 전문 연구센터 설립
[CMN]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POSTECH(포항공과대학교)과 공동으로 자외선차단제 전문 연구센터 ‘UV Innovation Center’(이하 포항 UIC)를 설립한다. 포항시와 산관학 3자 협력체계를 구축해 글로벌 선케어 연구 기술 경쟁력을 확대하고 지역 내 유망 기업 발굴 등 지역 상생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코..
-
[동정] 애경 김한영 연구원,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CMN] 애경산업 화장품연구소 뷰티융합연구팀 김한영 연구원이 지난달 28일 오전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4 보건의료기술진흥유공자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한영 연구원은 △울릉도 자생식물(캘러스)을 이용한 피부장벽 강화 화장품 개발 △모발 항노화 소재 개발을 통한 국제화장품 원료집 등재 △펩타이드의 천연유래물질..
-
‘제32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 개최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이 지난달 27일, 서울 도봉구 방학동 본사에서 ‘제32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동성제약 나원균 대표이사와 ESG경영부 이석원 이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신정원 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성제약은 이날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1,600만 원과 건강기능식품 4,8..
-
[동정] 키엘, 올리브영N 성수 럭스관 입점
[CMN] 키엘이 지난 11월 22일 올리브영N 성수 럭스 에딧(Luxe Edit)에 공식 입점했다. 올리브영N 성수는 성수역 4번 출구 인근 ‘팩토리얼 성수’에 5층 규모로 조성되는 차별화된 체험형 혁신 매장이다. 키엘은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울트라 퓨어 하이-포텐시..
-
[동정] KTR 화장품 바이오 연구소 기공식
[CMN]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원장 김현철)이 충청북도, 청주시와 오송첨단복합의료산업단지에 글로벌 클린화장품 산업 지원 기반시설을 조성한다. KTR은 지난달 26일 충북 청주시 오송읍에서 ‘KTR 화장품 바이오 연구소’ 기공식을 개최하고 충청북도, 청주시와 2026년까지 236억 원(국비 70억 원, 지방비 56억 원, KTR 110억 원)을 ..
-
쥬스투클렌즈, 특허받은 워터 워시 밤 ‘1위’
[CMN]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2024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클렌징’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2024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패션, 뷰티, 건강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는 글로벌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1992년 독일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에서 진행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약 ..
-
[동정] 코스메카코리아, 김장봉사 활동 진행
[CMN] 화장품 OGM 전문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가 지난달 27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아동복지시설 음성향애원을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코스메카코리아의 ‘따뜻한 마음 나누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마음을..
-
[동정] 아모레퍼시픽그룹, 45억 원 규모 물품 기탁
[CMN]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5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미쟝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5억 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전달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
-
코스맥스, AI 스타트업 아트랩 인수 “AI 혁신 꾀한다”
[CMN]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인공지능(AI) 기반 뷰티테크 스타트업 ‘아트랩(ART Lab)’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연구·개발은 물론 생산 자동화와 맞춤형 화장품 등 사업 전반에 걸쳐 AI 기술을 확대 적용하고 뷰티 AI 분야의 강자로 거듭난다는 비전을 제시했..
-
어바웃미, ‘돌콩 코어 라인’ 피부 밀도 케어 특화
[CMN] 나이가 들수록 피부를 지탱하는 콜라겐과 이를 연결하는 엘라스틴이 줄면서 피부가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긴다. 이로 인해 실효적인 항노화를 위해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관리하는 ‘밀도 케어’가 매우 중요하다.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지난 2일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Me) 신제품으로 밀도 케어에 특화한 ‘돌콩 ..
-
립 오일과 립 밤의 시너지 ‘NEW 클라랑스 립 오일 밤’
[CMN] 클라랑스가 신제품 ‘립 오일 밤’을 선보였다. 클라랑스의 상징적 제품인 ‘립 컴포트 오일’을 밤 타입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립 오일의 영양과 윤기, 립 밤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결합한 클라랑스 립 오일 밤으로 내추럴한 립 메이크업과 건강한 립 케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클라랑스 립 오일 밤은 ‘메이크업도 스킨케어처럼’이라는 클라랑스의 ..
-
브이티, 2024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영예
[CMN] 브이티는 화장품 마케팅 전문신문 CMN과 인공지능(AI) 기반 비정형 빅데이터 분석 기업 뉴엔AI(구 알에스엔)가 진행한 공동 조사 결과 ‘2024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달 27일 밝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2024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은 9개사 10개 브랜드를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했다. 뉴엔AI는 20..
-
클리오,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수상 쾌거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 역대 최다 수상(40회)을 기록했다. 클리오의 대표 제품인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과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각 쿠션 부문과 아이메이크업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
-
‘2024 앰플엔 SNS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 개최
[CMN] 코리아나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SNS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달 27일 밝혔다. MZ세대 참여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앰플엔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자는 취지다. 이번 공모전에선 미국, 일본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한다. 참여자들은 “앰플:엔 답이 있다, 앰플엔”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이미지,..
-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 신제품 출시
[CMN]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높이는 동시에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피부 보습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을 함유해 피부 속 뿐만 아니라 바깥을 함께 관리해주는 피부 유·수분 밸런싱 케어 제품이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