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아모레퍼시픽홀딩스 1분기 연결 매출 1조 1,648억 원
[CMN] 아모레퍼시픽홀딩스가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으로 1조 1,648억 원의 매출과 1,289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5.7%, 영업이익은 55.2% 증가했다. 1분기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해외 사업의 높은 성장세에 힘입어 전체 매출과 영업이익이 함께 증가했다. 지속하여 추진 중인 글로벌 리밸런싱 전략의 효과로 서구권..
-
고농도 히알루론산 한방울로 화잘먹 물투명 피부
[CMN]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히알루론산 3,000ppm의 강력한 액티브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워 꽉 채줘 주는 고함량 저자극 수분 앰플인 ‘히알 수딩 수분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 ‘히알 수딩 수분 앰플’은 저속노화 피부 관리 핵심 중 하나인 피부 수분 케어에서 물과 섞여 있는 복합 성..
-
스킨케어링 에센스 함유 ‘네오 쿠션 뮤이’ 출시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네오 쿠션 뮤이’는, 가볍지만 매끈한 커버력과 피부 속부터 채우는 촉촉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케어링 에센..
-
유씨엘, 신사업 ‘OTC 선케어 화장품’ 개발 추진
[CMN] 화장품 ODM·OEM 전문기업 유씨엘(대표 이지원)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도약(Jump-Up) 프로그램’ 참여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도약 프로그램’은 중소기업의 신사업 및 신시장 진출을 체계적으로 지원하여 스케일업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 지원 사업으로, 지난해 관계부처 합동 발표 이후 올해부터 본격 시행되고 있다. 분야별 전문가들..
-
에스까다코스메틱, 26주년 “지속가능한 아름다움 추구”
[CMN] 글로벌 명품 화장품 기업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4월 30일 창립 기념을 맞아 성수동 본사에서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1999년 설립된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색조의 명가’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며,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창립 26주년을 맞은 에스..
-
[동정] 애경산업, 마포구·밀알복지재단과 업무협약
[CMN]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 애경산업이 마포구·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지난달 28일 마포구청에서 자립준비청년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은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연간 13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화장품 등을 3년간 지원한다. 기부된 물품은 기빙플러스 ..
-
3월 뷰티 이슈 ‘뷰티 디바이스’ ‘민새롬 퇴사’
[CMN 심재영 기자] 올 3월 가장 큰 뷰티 이슈로 ’뷰티 디바이스의 인기‘와 ’롬앤을 떠나는 롬‘이 꼽혔다.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뉴엔AI가 최근 발표한 ’꼭 알아야 하는 뷰티 이슈‘ 4월호에 따르면, 탄력있는 피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지속되며 뷰티 디바이스가 계속해서 성장하는 추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롬앤의 개국공신..
-
“K피부미용 발전 위한 든든한 울타리 될 터”
[CMN 심재영 기자]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는 피부미용을 K뷰티 중 1등 산업으로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달 29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년 제35회 대한민국 뷰티산업박람회’ 개회식에서 조수경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회장은 “20년째 이어온 대한민국 뷰티산업박람회는 한 해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새로운 트렌..
-
아모레퍼시픽, 진세노믹스 피부 저속 노화 효능 발표
[CMN] 아모레퍼시픽이 피부에서 진행되는 노화를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진세노믹스™의 피부 저속 노화 효능을 밝혔다. 관련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Journal of Ginseng Research(인삼 연구 저널)’ 온라인판에 지난달 게재(논문명:Compound K suppresses epidermal aging induced by I..
-
네오팜,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 국내 판권 계약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하이어코퍼레이션과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HILOWAVE)’에 대한 국내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힐로웨이브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권을 보유하게 된 네오팜은 기초 보습 케어를 넘어 보다 전문적인 피부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도약한다는 다짐이다. ‘힐로웨이브(HILOWAVE)’는 피부미용산업 전..
-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출시
[CMN]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이 지난해 10월 인수한 자회사 리봄화장품과 함께 선보이는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첫 번째 마데카 크림 시리즈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꽉찬 리프팅을 선사한다.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춰 보다 건강한..
-
30여 년 아이오페 연구 집약체 ‘처방 레티놀 캠페인’
[CMN]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제품을 중심으로 오는 5월부터 ‘처방 레티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오페가 1994년부터 31년간 연구해 온 레티놀에 대한 헤리티지와 차별화된 효능을 전파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브랜드 대표 레티놀 제품인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의..
-
[동정] 아토팜, ‘세계 개구리 보호의 날’에 기부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지난 26일 ‘세계 개구리 보호의 날’을 맞아 양서류 서식지를 복원하는 데 쓰일 기부금을 전달했다. 세계 개구리 보호의 날은 매년 4월 마지막 토요일로 개구리, 두꺼비, 도롱뇽 등의 양서류 보전을 위해 2008년부터 지정됐다. 먹이사슬 중간에 위치한 양서류 생물은 ..
-
바닐라코, ‘세계 판매 1위 클렌징 밤’ 브랜드 등극
[CMN] 바닐라코가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조사한 ‘세계 판매 1위 클렌징 밤’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클렌징 밤 원조’로 불리는 바닐라코는 독자적인 뷰티 노하우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유로모니터 조사에 따르면, 2023년 글로벌 클렌징 밤 시장 규모는 약 10억 4000만 달러..
-
달콤한 물 복숭아, 로지빛 쿨 복숭아 컬러 추가
[CMN] 에스쁘아가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복숭아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복숭아 시리즈는 ‘윈터 립스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치 라이즈’를 포함 신규 컬러 2가지를 추가 구성했다. 잘 구운 복숭아 단면을 표현한 ‘피치 라이즈’ 기존 컬러와 더불어, 과즙 뚝뚝 흐르는 따스한 복숭아 컬러의 ‘피치 듀’,..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