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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3개년 전략’으로 K-뷰티 전폭 지원
신화숙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대표 [사진제공=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CMN 심재영 기자]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대표 신화숙)는 오늘(18일) 서울 삼성동 글로벌셀링 코리아 오피스에서 열린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한국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 가속화를 위한 3개년 전략과 함께 ‘K-뷰티 고 빅(K-Beauty Go Big)’ 이니셔티브를 확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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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스킨케어 트렌드 키워드 ‘피부 장수’ 제시
[CMN] 글로벌 화장품 ODM·OEM 선도기업 인터코스 그룹은 차세대 스킨케어 영역의 트렌드 키워드로 ‘피부 장수(Skin Longevity)’를 제시하고, 바이오테크 기업 아르테라 바이오사이언스(Arterra Bioscience)의 첨단 전문성을 바탕으로 합작 설립된 산하 연구조직 비타랩(Vitalab)을 통해 이를 구현할 혁신적 원료와 연구 방향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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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부트, ‘파워지에프 광채 부스팅 앰플’ 출시
[CMN] 프리미엄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셀부트(CELLBOOT)’가 광채·리프팅·탄력 3중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파워지에프 광채 부스팅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도 셀부트가 독자 개발한 차세대 슬로우에이징 성분 ‘파워지에프’가 핵심 성분으로 담겼다. ‘파워지에프’는 피부 재생을 돕는 5종 성장 인자(EGF·FGF·IGF·KGF·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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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수티컬즈, 유한대 의료뷰티학과와 MOU 체결
[CMN] 로레알코리아 더마톨로지컬 뷰티 사업부의 스킨수티컬즈가 지난 16일 유한대학교 의료뷰티학과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스킨수티컬즈가 가진 혁신적 과학 기술과 현장 경험을 학계와 공유함으로써, 뷰티 분야 전문 인재 양성과 산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협약식은 유한대학교 유재라관 2층 대회의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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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 완판 기록
[CMN]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다이소에 선보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가 가성비는 물론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지난 6월 다이소에 선보인 후 사용 후기를 담은 SNS 콘텐츠가 자체 바이럴 되며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그 결과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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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멕시코 ‘울타 뷰티’ 매장 첫 입점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미국 최대의 화장품 유통기업 울타 뷰티(Ulta Beauty)의 멕시코 1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멕시코 1호점은 지난 8월말 울타 뷰티가 미국 이외의 글로벌 시장에서 처음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멕시코 시티의 유명 쇼핑몰 ‘안타라 패션 홀’(Antara Fashion Hall) 내에 자리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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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정] 메디안, 리뉴얼 BI 공개 신제품 출시
[CMN]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 고불소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거칠어진 치아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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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오리진아이엔씨 ‘2025 K-뷰티엑스포’ 참가
[CMN] 유통 전문기업 인터오리진아이엔씨(대표 오영근)가 지난 11일~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에 자사브랜드인 헤어케어 브랜드 AZH, 뷰티 브랜드 쉬몬브레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비코너로 참가했다. 올해 17회차를 맞이한 ‘2025 K-뷰티엑스포 코리아’는 전세계 4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K-BEAUTY EXPO 브랜드의 시초로 그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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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 피부과 노하우 담아 4대 주름 잡는다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과 기반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리바이탈 인헨서 EGF’의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바이탈 인헨서는 지난 2006년 론칭된 닥터지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EGF&NMN 듀얼 스킨 부스터’ 기술을 통해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상피세포의 성장 인자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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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문신용 염료 시험·검사기관 5곳 지정
[CMN 심재영 기자] 비의료인의 문신 시술을 허용하는 ‘문신사법’ 제정안이 지난 10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를 통과한 가운데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문신용 염료 시험‧검사기관 5곳을 지정하고, 해당 기관 방문 및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안전관리 체계 구축에 나섰다. 식약처는 지난 6월 14일부터 구강관리용품과 문신용 염료를 ‘위생용품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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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뷰직협, 인니 롬북서 메이크업 세미나 진행
[CMN]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인도네시아 롬북 알플레이(Rplay)그룹 본사에서 ‘K-뷰티 메이크업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뷰직협과 인도네시아 알플레이그룹(대표 류은호)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에 대해 한뷰직협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단순한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한뷰직협이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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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간] 윤천성 교수, 인간중심 서비스경영 2판 출간
[CMN] 윤천성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교수가 최근 경영 관련 전문서적 ‘인간중심 서비스경영(Service Management) 2판’을 휴마인드연구원을 통해 출간했다. ‘인간중심 서비스경영’은 윤천성 교수가 2003년 서경대 재직 당시 경영대학원 학부 강의 교재로 첫 출간됐고, 2014년 개정판인 ‘고객중심 서비스경영’을 출간했으며, 올해 전반적인 내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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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화장품, 유럽이 주도 … 한국, 잠재력 큰 시장”
[CMN 심재영 기자] 비거니즘이라는 개념은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층이 확대되면서 화장품 업계에서 빠르게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윤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비건 제품을 선택함에 따라 화장품 시장에서도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화장품 개발에 나서는 분위기다. 영국 비건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는 지난 11일 킨텍스 제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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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전략·미국 인허가·관세 절감은 생존 필수 요건”
[CMN 심재영 기자] 글로벌표준인증원(대표 전재금)은 오는 9월 30일 광명 테이크호텔에서 국내 화장품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5 해외 전시‧미국 인허가‧관세 절감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급변하는 글로벌 규제 환경과 무역질서 속에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직면한 핵심 과제를 다루며, 기업 생존과 성장을 위한 전략적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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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도 샵에서 받은 듯 고급 트임 메이크업 완성”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뷰티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공동개발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NEW 컬러 2가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선보인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신규 컬러 10호, 11호는 ‘트임 메이크업’ 대표 52만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기능’에 집중해 9개월간의 대장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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