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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자생식물서 차세대 화장품 소재 찾는다
[CMN] 한국콜마가 기후에너지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과 손잡고 자생식물을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개발에 나선다. 국내 자생식물 기반 소재 연구를 지속해 온 한국콜마는 이번 국립생물자원관과의 협업을 통해 관련 연구를 미생물 분야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한국콜마와 국립생물자원관은 지난 19일 인천 서구 국립생물자원관 생생채움 세미나실에서 ‘자생식물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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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노바기,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영상 화보 공개
[CMN] K-더마 대표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브랜드 모델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바노바기의 대표 마스크팩 라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의 핵심 특징인 ‘3층 레이어 스킨케어’ 사용법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하는 데 목적을 두고 기획됐다. 이번 영상은 촬영과 연습, 육아 등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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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봉그룹, ‘송도 B&H Plex’ 공식 오픈식 개최
[CMN] 대봉그룹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통합 원료·제조·임상 클러스터인 ‘송도 B&H(Beauty & Health) Plex’ 신사옥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지난 18일 개최했다. 이번 송도 이전은 인천 남동공단에서 축적해 온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그룹의 핵심 기능을 한곳에 집약한 새로운 성장 거점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오픈식에는 정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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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바스프와 손잡고 글로벌 공략 강화
[CMN] 한국콜마가 세계 최대 화학기업인 바스프(BASF)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양사는 혁신 기술과 신소재를 공동 개발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국콜마는 최근 바스프와 화장품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문병석 콜마홀딩스 기술연구원장, 한상근 한국콜마 기술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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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 맨즈 뷰티 시장 접수! 무신사 맨즈 뷰티 1위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이 2025 무신사 뷰티어워즈 맨즈 뷰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닥터지는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무신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 1+1 무신사 단독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무신사 뷰티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서 한 해 동안 거래 금액, 판매량,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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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베라, 알로에 부문 세계일류상품 23년 연속 신화
[CMN] 유니베라(대표 김교만)가 ‘2025 세계일류상품’ 알로에 부문에 선정되며 23년 연속 수상(2003~2025)이라는 대기록을 이어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은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수출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다. 유니베라는 알로에 분야에서 국내 유일의 23년 연속 수상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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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진출, 혁신 및 질적 성장 지원할 것”
[CMN 심재영 기자] (사)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통해 “글로벌 진출을 돕고, 산업 혁신 및 질적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화장품협회는 신년사에서 “우리 화장품은 국가를 대표하는 전략산업으로 자리 잡아 화장품 수출액이 2025년은 110억 달러를 상회해 역대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K뷰티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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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 치료 표방 의료기기·화장품 부당광고 적발
화장품의 탈모치료 효과 의약품 오인 부당광고 사례 [자료제공=식품의약품안전처] [CMN 심재영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온라인에서 탈모‧무좀과 관련된 치료‧예방 효과를 과장 광고하거나 불법 해외구매를 알선하는 의료기기, 화장품, 의약외품 등 부당광고 총 376건을 적발했다고 22일 밝혔다. 관련 법령에 따르면, 의약품이 아닌 화장품이나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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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지개맨션, ‘언더워터’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CMN] 비건 오브제 코스메틱 브랜드 무지개맨션이 말레이시아 K-뷰티 전문 유통사 Asian Beauty Corner(이하 ABC)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편집 매장 ‘언더워터(Underwater)’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하며 말레이시아 시장 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언더워터(Underwater)’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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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CMN] 이니스프리가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CSR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KODAF 2025는 디지털 광고 산업의 혁신적 성장과 업계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개최되었다. CSR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럴 캠페인:BOTT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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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레드클리닉, 피쓰 ‘코어 리빌드 크림’ 출시
[CMN] 엠레드클리닉이 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 Pith(피쓰)가 신제품 ‘코어 리빌드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코어 리빌드 크림’은 “손상 회복을 넘어 피부의 코어를 다시 세우는 순간, 밀도 있는 건강함이 시작되는 리빌드 크림”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피부 깊은 곳부터 탄탄하게 재정비하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일명 ‘연고크림’으로 불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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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정] 토니모리 2026 대학 신입생 장학생 모집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전국의 예비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제15회 희망열매 캠페인’을 전개, 내년 1월 18일까지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희망열매 캠페인은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을 비롯,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정 중에서 대학 합격이 확정된 취약 계층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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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P 환경평가서 세계 최초 10년 연속 AAA등급 획득
[CMN] 로레알 그룹이 국제 지속가능경영 평가 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이하 CDP, Carbon Disclosure Project)에서 환경적 투명성과 글로벌 환경 리더십을 인정받아 10년 연속으로 AAA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이번 성과는 로레알이 CDP가 평가하는 ▲기후변화 대응 ▲산림보호 ▲수자원 보호 등 3개 부문에서 10년 연속으로 모두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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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전한 나’를 향한 소비 트렌드 부상
[CMN 심재영 기자] CJ올리브영이 올해와 내년 K뷰티와 웰니스(Wellness) 산업을 관통하는 핵심 키워드로 ‘F.U.L.L.M.O.O.N(보름달)’을 선정하고, 8가지 세부 트렌드를 소개하는 ‘2026 트렌드 키워드’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FULLMOON’은 흩어져 있던 삶의 조각들이 서로 연결되고 조화롭게 융합되며, 나의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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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아이디어에서 비즈니스까지
왼쪽부터 ‘뷰티비티(VUTIVITY)’, ‘모플(MOPLE)’, ‘에이트뷰티(Eight Beauty)’, ‘CEREMONY st.’, ‘글로쉘(gloshell)’ [사진제공=서경대학교] [CMN] 서울시와 서경대학교,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2025 서울시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는 단순한 단기 교육 프로그램을 넘어 K뷰티 창업자의 아이디어를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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