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올 상반기 화장품 수출 55억 달러 최대치 경신
[CMN 심재영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우리나라 화장품 2025년 상반기 수출 규모가 역대 최대 수출액을 기록한 지난해 상반기보다 14.8% 증가한 55억 달러를 달성해 국내 화장품 산업의 상반기 수출 최대치를 경신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25년 1분기와 2분기 수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각각 12.7%, 16.8% 증가한 25.8억 달러,..
-
웨트 헤어 스타일을 간편하게 연출
[CMN]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뭉침없이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웨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네오 웻 젤(Neo Wet Gel)을 출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네오 웻 젤은 최근 많은 연예인과 셀럽들이 선보여 이슈가 되고 았는 웨트 헤어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헤어젤의 단점을 보..
-
[동정] 안미려 회장, 시니어모델 선발대회 심사
[CMN]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지난달 27일 오후 5시 고양 아름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열린 ‘제6회 KMA 시니어모델 선발대회에 삼사위원장으로 참석했다. 이날 대회는 (사)한국모델협회 주최로, ‘시니어의 아름다운 도전과 당당한 무대’를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런웨이를 통해 자신의 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안미려 회장은 축사를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은 나이를 초월해 삶의 경험과 자신감에서 비롯된다”며 “시니어 모델들의 도전은 뷰티와 패션 산업에 새로운 영감을 주고, 젊은 세..
-
한메직협, 배우 예지원 홍보대사로 위촉
[CMN]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는 최근 배우 예지원을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예지원은 꾸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동안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예지원은 K-뷰티 산업의 발전과 메이크업 전문 직업인의 위상제고를 위해 ..
-
패션 기업 이스트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비노트’ 론칭
[CMN] 패션 브랜드 ‘시티브리즈’, ‘아티드’, ‘비나이스’를 운영해온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6월 30일, 신규 뷰티 브랜드 ‘비노트(B’note)’를 공식 론칭하며 코스메틱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비노트는 ‘Early Care For Timeless Skin’이라는 슬로건 아래, 25~35세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
여름철 피부 유분기 잡고 수분 채우는 아이템은?
[CMN] 여름철에는 습도가 높아 피부 수분이 많을 것으로 보이지만 정작 겉은 유분기가 넘치고 속은 건조하다. 이처럼 여름철 피부는 겉과 속이 다른 만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과다 피지는 줄이고 수분은 채워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흔히 트러블 피부를 가진 이들은 번들거리는 것이 싫어 유분감이 없는 제품을 선호하는데, 이럴 경우 겉으로 보이..
-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 출시
[CMN]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에서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이다.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펩타이드™’ 성분을 모공핏 세럼 한 병과..
-
쏘내추럴 ‘올리브영X산리오 콜라보 에디션’ 공개
[CMN] 쏘내추럴이 마이멜로디와 함께한 ‘올리브영X산리오 콜라보 에디션’을 7월 한 달간 한정 출시한다. 쏘내추럴은 올리브영과 산리오의 협업을 통해 요즘 MZ 세대에게 사랑받는 마이멜로디 픽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특히 태닝한 마이멜로디가 그려진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이번 에디션은 △올 데이 페이스 프렙 픽서 △올 데이 타이트 메이..
-
우리메카 ‘코스모프로프 방콕 2025’ 참가 호평
[CMN] 우리메카는 동남아 최대 규모로 빠르게 성장 중인 ‘Cosmoprof CBE Asean Bangkok 2025’가 태국 방콕에서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태국 독점 파트너사 Celeste와 함께 참가해 태국 FDA에 정식 등록된 마이크로니들링 디바이스 ‘라피네(Raffine)’를 포함한 전 제품군을 선보였다. 우리메카는..
-
글로벌·토탈 뷰티쇼 ‘2025 인터참코리아’ 성황
[CMN 심재영 기자] 글로벌 토탈 화장품‧뷰티 전시회 ‘2025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가 지난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전관과 로비에서 성대하게 개막했다. 7월 4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서울메쎄와 리드케이훼어스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국내 대표적인 뷰티 무역 전문 박람회다. 매년 50여..
-
콜마홀딩스, 콜마BNH 생명과학 기업으로 리포지셔닝
[CMN 심재영 기자]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콜마홀딩스는 지난 1일 자회사 콜마비앤에이치를 생명과학 전문기업으로 전면 리포지셔닝하며 그룹 내 핵심 계열사로 재정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등 3대 사업 분야로 지속 성장해 온 콜마그룹 내에서 콜마비앤에이치는 수년간의 실적 부진과 미래 전략 부재로 그룹 내 본연의 역할을 상실했다는 판단에..
-
라네즈X깜자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 출시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인기 캐릭터 ‘깜자’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을 만들었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출시했고, 오는 7일부터 네이버스토어, 올리브영, 아모레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 ‘깜자’는 귀여운 표정과 몸짓으로 무해한 매력을 발산하며 최근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아지 이모티콘 캐릭터다..
-
코스맥스, 글로벌 최대 임상기관 ‘유로핀즈’와 파트너십
[CMN]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는 프랑스 임상기관 유로핀즈(Eurofins)와 화장품 임상 시험 분야에 대하여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유로핀즈는 1987년에 설립돼 전세계 950개 이상의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임상 전문 기업이다. 식품, 환경, 제약, 화장품 분야 전반에 걸쳐 임상 서비스..
-
토니모리, ‘워터밤 서울 2025’ 스폰서 참가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5’에 스폰서로 참가, 퍼펙트립스 쇼킹립 제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토니모리는 ‘Be uncommon’ 슬로건처럼 나만의 개성으로 ‘워터밤 메이크업’을 꾸밀 수 있는 체험형 ..
-
애경산업, 퍼퓸 바디케어 ‘블레이’ 다이소 론칭
[CMN] 애경산업이 나미브 사막에서 찾은 신비로운 향기와 감각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Vlei)를 3일(오늘)부터 다이소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레이는 대중적이면서 감도 높은 향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중 하나인 ‘나미브 사막’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블레이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속에서 발견한 신..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