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닥터지, 저자극·고기능 선호 일본 시장 공략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의 저력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닥터지는 연말을 맞아 참가했던 라쿠텐의 슈퍼세일 행사와 큐텐 재팬의 메가와리 프로모션을 성료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큐텐에서 스타트데이 실시간 뷰티 카테고리 1위에 랭크되고, 라쿠텐의 크림 카테고리 순위에서 급상승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
-
바노바기 ‘결빛 마스크’ 롯데마트 출시
[CMN] 바노바기가 한국 전통 미감에서 착안한 ‘결빛 마스크’ 2종(리프팅·브라이트닝)을 롯데마트를 통해 선보였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 한류 콘텐츠를 계기로 한국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이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어 한국 전통 공예인 자개의 아름다움에서 착안한 ‘결빛 마스크’를 기획했으며, 자개의 결감과 곡선을 현대적..
-
애경산업, ‘제로웨이스트 부문 환경혁신상’ 수상
[CMN] 애경산업이 ‘2025 소비자ESG혁신대상’에서 ‘제로웨이스트 부문 환경혁신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환경친화적 기업 경영과 사업장폐기물 감량 및 순환이용 촉진을 통해 자원순환사회 형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환경혁신상을 수상했다. 애경산업은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 재활용이 용이한 제품 개발 등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
-
보다나 뷰티 주얼리 ‘버터 하트밤’ 3종 출시
[CMN]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하트 쉐입에 목걸이 체인, 키링 스트랩을 더해 뷰티 주얼리처럼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보습 제품 ‘버터 하트밤’ 3종을 출시했다. ‘버터 하트밤’은 보다나만의 고보습 레이어링 포뮬러를 적용해 머리끝부터 손끝까지, 건조함이 느껴지는 순간마다 가볍게 터치해 섬세한 보습 케어를 완성하는 멀티 밤이다. 피그밤·피치밤·로즈밤 3종으..
-
쏘내추럴, ‘GOOD BYE 2025’ 프로모션 진행
[CMN] 쏘내추럴이 2025년을 마무리하며 12월 22일 오전 11시부터 12월 31일 오전 11시까지 ‘GOOD BYE 2025 연말 전 제품 BIG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등 쏘내추럴의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말 특별 기획전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연말 선물은 물..
-
대봉 송도 B&H Plex, 이곳이 바로 ‘K뷰티의 미래’
[CMN 심재영 기자] 대봉그룹은 지난 23일 대봉 송도 B&H Plex에서 화장품 전문 언론 기자들을 초청해 미디어 투어를 진행했다. 박진오 대봉그룹 대표와 이지원 유씨엘 대표가 직접 안내에 나서 대봉그룹이 지난 40여 년간 축적해 온 기술 역량과 기업 철학을 하나의 공간에 집약한 통합 개발 플랫폼에 대해 소개했다. 대봉그룹 송도 B&H Plex 전경..
-
[CMN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소비자 향한 진심이 닿은 결과, 감사합니다”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수상 소감 [CMN] CMN은 2004년부터 시행해 22회째를 맞은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8개 수상 브랜드에 트로피를 전달했다.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은 의미 있는 소비자 데이터를 토대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 발표해 화장품 시장과 소비자를 이해하는 대표적인 지표로 신뢰를 쌓아 왔다. 수상 브랜드 담당자들은..
-
세르본, 한예슬 모델 발탁 ‘튜닝 엑스’ CF 공개
[CMN] 세르본(Celebon)이 배우 한예슬을 스킨케어 라인 ‘튜닝 엑스(Tuning X)’의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CF 캠페인을 본격 온에어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튜닝 엑스’ 라인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라인에는 서울대 출신 연구진이 바르는 백신 연구 과정에서 발견한 ‘세포 투과..
-
[동정]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 참여자 모집
[CMN] 아모레퍼시픽재단이 다수의 기업 및 기업 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청년 직무 멘토링’은 진로와 취업을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현업 전문가들이 멘토가 되어 직접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실질적 조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21년부터 진행해 올해 5주년을 맞았으며, 민·관·학 연합봉사단인 ‘용산 ..
-
[동정]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안정적 자립 지원
[CMN] 애경산업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보둠봉사단,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자립지원팀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에 ‘생활준비 키트’를 전달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 브랜드 2080,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리큐, 순샘 등 생활용품과 무선청소기, 식기세트, 조리도구세트 등 10종의 생활 필수 가전 ..
-
로레알코리아, ‘2025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협업 강화
[CMN] 로레알코리아가 2025 로레알 빅뱅 선정 스타트업들과 임원단 쇼케이스 미팅을 진행하고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COMEUP) 2025’ Around X 오픈이노베이션 세미나에도 참여하는 등 로레알 빅뱅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로레알 빅뱅은 로레알 그룹이 북아시아 지역에서 진행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으로, ..
-
허스텔러, 러시아 리테일러 ‘골드애플’ 공식 입점
[CMN] 고감도 비건 클린 K-beauty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러시아 대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골드애플(Gold Apple)에 공식 입점하며 러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입점은 골드애플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 동시 런칭되는 형태로 진행되며,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골드애플은 러시아 및 ..
-
닥터지, 2026 뷰티 키워드 C.A.R.E 제안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026년 뷰티 트렌드 키워드로 ‘C.A.R.E’를 선정하고, 이와 연계한 고객 이벤트 ‘홀리데이 글로우 토크(Holiday Glow Talk)’를 진행한다. 닥터지는 자체 개발한 AI 피부 진단 서비스 ‘Ai 옵티미’의 50만 건 이상 피부 데이터와 피부과학 기반 R&D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도 뷰티 트렌드를 ..
-
스킨1004, 뉴욕서 센텔라 캠페인 전개
[CMN]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미국 뉴욕에서 센텔라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캠페인 슬로건은 ‘Centella? You mean SKIN1004.(센텔라? 그러니까 스킨1004.)’로, 센텔라 원료 대표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한다. 스킨1..
-
아로마티카, 2025 K-수출전략품목 선정
[CMN] 아로마테라피 기반 스칼프&스킨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 이준호)는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주관하는 ‘2025년 K-수출전략품목’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K-수출전략품목’은 한류 확산과 함께 해외에서 수요가 급증하는 품목을 중심으로 소비재 분야의 유망한 혁신 제품을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할 수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