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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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M 시스템 구축 완료…R&D 디지털 혁신 가속화
[CMN]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이사 조임래)가 화장품업계 최초로 PLM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이하 PLM) 시스템을 구축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PLM 시스템 도입을 통해 연구개발(R&D) 전반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PLM 시스템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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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석한 피부, ‘스네일 에센셜’ 라인으로 탄탄하게!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푸석한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주는 ‘스네일 에센셜 1:1’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라인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매끈한 피부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안티 링클 집중 케어 라인이다. 푸석해진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여 특히 춥고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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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함과 관능미의 절묘한 조화 ‘특별한 향수’
[CMN] 프랑스 하이엔드 니치 향수 퍼퓸 드 말리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감각의 심포니를 담아내며 세련됨과 정교함, 그리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특별한 향수, ‘발라야 익스클루시브(Valaya Exclusif)’를 론칭한다. 발라야 익스클루시브는 18세기 프랑스의 삶의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작품으로 미니멀한 실루엣을 통해 균형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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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파리, 한소희&엔하이픈 성훈 화보 공개
[CMN] 로레알파리가 듀얼 뮤즈 한소희,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신제품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실크 마스크팩과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에어리 실크’ 화보와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특히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실크 마스크 팩 영상에서 한소희와 엔하이픈 성훈은 ‘오일의 영양을 담아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 컨셉에 맞게 마치 실크처럼 빛나는 머릿결과 함께 압도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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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피오 “메이크업 루틴을 바꾸다!”
[CMN] 글피오가 매력포인트가 200% 돋보이는 노메이크업 메이크업템 3종을 출시했다.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핑크페퍼 립 플럼퍼’, 다크서클과 잡티를 커버하고 눈가를 밝혀주는 ‘내추럴 커버 아이크림’, 깔끔하고 또렷한 눈썹을 완성하는 ‘아이브로우 픽싱 카라’ 등 애매한 얼굴선을 정돈해주고 꾸민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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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기한은 가장 짧고 제조일자는 가장 오래된 정보로 표기
[CMN 문상록 기자] 화장품 세트 포장 시 각각의 제품에 대해 사용기한은 가장 짧은 정보로 제조일자는 가장 오래된 정보로 표기하는 것을 주요골자로 하는 화장품 외부포장 기재에 관한 화장품법 시행규칙이 지난 2월 7일부터 적용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지난 2월 7일 화장품 외부 포장의 기재 예외사항, 사용금지 원료 해제·기준 변경 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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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머드화장품,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
[사진=보령머드화장품 쇼핑몰] [CMN] 보령시는 2월 9일(현지시간)부터 미국 아마존에서 보령머드화장품을 공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 제품은 ▲모이스처 클렌징폼 ▲에센스 마스크팩(10개입) ▲헤어에센스 등 3종이다. 보령시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미국 아마존 입점을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아마존 코리아 본사와 입점 제품, 입점에 필요한 각종 서류, 입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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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중국 베이징공상대학과 업무협약 ‘맞손’
[CMN]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중국 베이징공상대학(北京工商大学)과 피부 노화 메커니즘 공동 연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오늘) 밝혔다. 코스맥스는 베이징공상대와 기후별 피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글로벌 시장 맞춤형 화장품 연구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지난달 20일 중국 상하이 코스맥스차이나 R&I센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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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브’ 염색약, ‘앤어워드’ 화장품 부문 그랑프리 수상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의 비건 새치염색약 ‘허브(HERB)’가 제18회 앤어워드(Award For New Digital Award)에서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부문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앤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문화체육관광부 등 주요 기관의 후원을 받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산업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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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2024년 매출 4조 2,599억 원
[CMN]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4조 2,599억 원의 매출과 2,493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9%, 영업이익은 64.0% 증가했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서구권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에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 글로벌 리밸런싱 전략 추진의 결과 연간 기준으로는 처음으로 미주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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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정]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사주 소각 공시
[CMN]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6일 자사주 소각 계획을 공시했다. 당사 보유(자기주식) 보통주 3백만주(발행주식 총수 대비 3.13%)를 소각한다고 밝혔다. 이는 2월 5일 종가 기준 688억 5천만 원 규모로 소각 예정일은 2월 13일이다. 이는 지난해 발표한 기업가치 제고 계획(밸류업 공시)의 내용을 이행하는 것으로,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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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에 밀려 메이블린 뉴욕·웰라 한국 떠난다
[CMN 심재영 기자] LVMH의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 이어 화장품 브랜드 ‘프레쉬(FRESH)’가 국내 사업을 종료를 결정했고, 로레알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뉴욕’과 글로벌 헤어 브랜드 ‘웰라’도 국내 판매 종료를 선언했다. K뷰티가 성장하면서 운영이 어려워진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이 잇따라 한국 땅을 떠나는 분위기다. 다수의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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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코리아, ‘쇼피 셀러 월렛’ 론칭
[CMN] 동남아와 대만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대표 권윤아, Shopee)가 셀러들이 판매 대금을 더 낮은 수수료로 빠르게 인출해 현금 흐름을 보다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쇼피 셀러 월렛(Shopee Seller Wallet)’을 공식 론칭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쇼피 셀러 월렛’은 쇼피가 한국 코로스보더 판매자를 위해 자체적으로 선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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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코스 중국법인, 일진건설산업 상대 최종 승소
[CMN]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자회사 ‘메가코스’가 청주에 소재한 일진건설산업을 상대로 제기한 ‘중국 공장 공사 대금 초과 지급 반환’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2심 항소심에서 패소한 일진건설산업은 대법원에 상고하였으나 상고장이 각하되어 최종적으로 48억4천만 원 상당의 부당이득금을 메가코스에 반환하게 됐다. 항소심인 대전고등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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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올 한 올 촘촘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
[CMN] 베네피트(benefit)가 풍성한 볼륨과 탄탄한 컬링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Bad Gal Bounce Mascara)’를 2월 3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in-1 하이브리드 듀얼 브러쉬를 탑재해, 속눈썹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터치하며 24시간 지속되는 드라마틱한 볼륨과 컬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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