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K-뷰티 중심지에서 소비자 접점 강화

미미라인 명동점 입점…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솔루션 제안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0-28 오후 1:55: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미미라인을 명동점에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맥스클리닉의 핵심 스킨케어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입점 제품은 ▲히알루론 비타 오일폼 ▲로즈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 ▲멜라토닌 스킨케어 라인 ▲BTX 앰플 ▲글루타치온 앰플 등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맥스클리닉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일폼 라인은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클렌징’으로 잘 알려져 있다.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 번에 제거하면서도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로즈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풍부한 비타민과 장미 오일의 조합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히알루론 비타 오일폼은 세안과 동시에 수분막을 형성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멜라토닌 라인은 수면 중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도록 돕는 멜라토닌 리포좀 성분을 함유해 기미·잡티 완화, 브라이트닝, 보습·탄력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 외에도 BTX 앰플은 피부 탄력 및 리프팅 케어에, 글루타치온 앰플은 화이트닝과 모공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명동은 K-뷰티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지역인 만큼, 이번 미미라인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맥스클리닉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