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핑크하구마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 성료

성수동서 이동식 팝업 이벤트 진행, 1천여명 몰리며 큰 인기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0-27 오전 10:32: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핑크하구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지난 3일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이동식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페리페라 핑크하구마 컬렉션’은 지난 10월 1일, 핑크 맛집 페리페라가 가을을 맞아 제철 고구마 컬러를 모티브로 선보인 가을 핑크 컬렉션이다.

페리페라의 대표 인기 품목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시럽피 톡 치크’, ‘잉크 더 젤러블 틴트’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브라운 계열의 컬러감 구성이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출시되어 높은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핑크하구마 컬렉션’의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이동식 팝업은 K-뷰티와 패션의 중심지,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에서 이동식 부스 형태로 운영됐다. 컬렉션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형 이벤트가 마련되어 약 1천여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현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이날 팝업에서는 참여만 해도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핑크하구마 추억의 뽑기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었다. 방문객들은 올리브영 페리페라 브랜드관 좋아요 또는 SNS 인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핑크하구마 컬렉션 본품과 핑크하구마 장바구니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더불어 인플루언서 ‘영원’(유튜브 채널 ‘전교일등 전일이’)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핑크하구마 게임’을 진행하며 현장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소비자들은 영원과 함께하는 게임을 위해 줄을 서며 높은 참여도를 보였고, 게임 참여자에게는 게임 결과에 따라 컬렉션 본품과 핑크하구마 수건이 증정됐다.

또한, ‘핑크하구마 포스터 찾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포스터의 문어발 쿠폰을 뜯어와 올리브영 브랜드관 좋아요 및 페리페라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핑크하구마 인형 키링, 컵홀더, 수건 등이 제공되었으며, 준비된 한정 수량이 조기 소진될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