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닥터지가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Marsmarules)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상품을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My Style&Skin, My Rules(내 스타일과 피부는 내가 정한다)’라는 공통의 메시지를 컨셉으로,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닥터지는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의 기술력으로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마스마룰즈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콜라보 에디션은 누적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마스마룰즈의 디자인을 결합해 구성했다. 마스마룰즈의 독특한 레드 로고 라벨 디자인을 조합한 스테디 셀러 스트랩 파우치, 짐색, 키링을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 소재로 스킨케어 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스트랩 파우치 세트(1,500세트 한정) △레드 블레미쉬 히알시카 수딩세럼+스트랩 파우치 세트(500세트 한정)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듀오+글리터 짐색 세트(1,000세트 한정) 등 총 3종이다.
무신사 단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월 17일까지 런칭 기념으로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현민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커머스팀 관계자는 “닥터지의 첫 브랜드 콜라보인 만큼 두 브랜드의 철학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의미 있는 협업을 준비했다”라며 “닥터지와 마스마룰즈의 ‘진정 강한 자신’을 위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