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인터오리진아이엔씨(대표 오영근)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서 지난 6일 ‘리페어 컬러 헤어팩’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리페어 컬러 헤어팩’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3-in-1 데일리 헤어팩으로 간편한 사용으로 손상된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싱그러운 무화과 추출물과 달맞이꽃오일, 해바라기씨 오일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과 바이오틴 성분이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은은하게 지속되는 달콤하고 은은한 무화과 향이 사용 후에도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긴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린스처럼 가볍게 바른 뒤 5분 후 헹궈내기만 하면 되는 약산성(pH 5) 헤어팩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비자극 판정을 받아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다.
특히 투명한 용기 속에 담긴 화이트, 핑크, 오렌지의 3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상큼하고 달콤함의 느낌을 가득 담은 비주얼로 욕실에 두기만 해도 위트있는 감성을 더해 소비자로부터 헤어 케어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백지영 BM은 “헤어 케어가 번거롭게 느껴졌던 소비자도 리페어 컬러 헤어팩 1개만 사용해도,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손쉽게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꾸준히 사용하면 모발 보습, 영양, 윤기 케어까지 한 번에 하면서 손상된 모발도 부드럽게 감기는 ‘물미역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리페어 컬러 헤어팩’은 약 7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드엘리사가 론칭을 기념해 단품 및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을 통해 최대 29% 할인 혜택행사를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