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12월 30일 올리브영 오특 행사에 참여해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를 15% 할인 판매한다.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3가지 세분화된 컬러로 다크서클, 잡티, 홍조 등 피부 결점에 따라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밤 타입 컨실러로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더샘의 대표 베스트셀러다.
컬러는 21~23호 피부를 위한 ▲01 코렉트 베이지, 잡티 커버와 컨투어링이 동시에 가능한 ▲02 컨투어 베이지, 13~21호 피부를 위한 ▲03 코렉트업 베이지, 칙칙한 피부 톤에 생기를 더해주는 ▲04 톤업 베이지, 꺼진 눈 밑 커버에 특화된 ▲05 다크업 베이지, 청량하고 페일한 무드를 연출하는 ▲06 블루 베이지, 잡티 커버는 물론 치크 연출까지 가능한 ▲07 핑크 베이지 컬러로 피부 톤과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7가지로 구성됐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꾸준한 사랑 덕분에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올해 마지막 오특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