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화장품 ODM 사업 본격 진출
제품기획‧연구개발‧생산‧품질관리 등 전 과정 토탈 솔루션 제공
“주력 마스크팩 외 다양한 품목에서 혁신 기술력 선보일 예정”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11-06 오전 11:01:41]

[CMN]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리더스코스메틱이 화장품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제조업자 개발 생산)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최근 지난 수년간 축적해 온 자체 연구 개발 역량과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화장품 기업들을 대상으로 ODM 서비스를 전개해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단순한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을 넘어 제품기획에서부터 연구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의 ODM 사업 진출은 최근 급변하는 K-뷰티 시장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인 것으로 보인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주력 제품인 마스크팩 외에도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 다양한 품목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담아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해왔다”며, “이러한 강점을 살려 ODM 고객사들에게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 기획과 신속한 생산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고 덧붙였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미 다수의 국내외 기업들과 ODM 관련 협의를 진행 중이며, 향후 ODM 사업이 회사의 새로운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리더스코스메틱은 K-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하고,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할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