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K-뷰티 브랜드 오브제(OBgE)가 국군의 날(10월 1일)을 맞아 국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한 ‘청춘 밀리터리 with 오브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군 복무 중인 20대 청년들에게 첫 관리 루틴을 제안하고 손쉽게 자기관리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오브제는 ‘첫 루틴, 첫 관리, 첫 선택 오브제!’라는 슬로건 아래 훈련이나 외출 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오브제 청춘 밀리터리’ 키트를 제공해, 청년들이 일상 속 자연스럽게 피부 관리를 경험하고 스스로를 가꾸는 습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브제의 ‘청춘 밀리터리’ 캠페인은 대한민국 국군장병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오브제 자사몰 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우리 분대에 오브제가 필요한 이유’를 사연으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물론 당첨자가 속한 분대원이 함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브제 제품을 제공한다. 최종 결과는 10월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