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맛핑크 컬러감을 가득 담은 ‘핑크하구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월 1일 전격 출시된 ‘페리페라 핑크하구마 컬렉션’은 핑크 맛집 페리페라가 가을을 맞아 제철 고구마 컬러를 모티브로 하여 출시하는 가을 핑크 컬렉션이다.
페리페라의 대표 인기 품목에 신규 컬러를 더해 구성한 것으로,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시럽피 톡 치크’, ‘잉크 더 젤러블 틴트’ 총 4개 품목이 포함된다. 각 제품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브라운 계열의 컬러 스펙트럼을 확장했으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출시되며 소장 가치를 더했다.

‘페리페라 핑크하구마 컬렉션’ 중 청초한 광택감으로 올리브영 립 틴트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적당하게 익은 꿀먹은 듯한 핑구마 무드를 표현한 3가지 신규 컬러로 출시된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올영 단독 기획세트는 은은한 펄감과 비치듯 발색되어 꿀먹 고구마처럼 반질반질한 광 표현이 가능한 ‘틴트잼 키링’ 증정 구성으로, 실용성과 귀여움을 동시에 잡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4구 6발색의 미니 사이즈 팔레트로 꾸준히 ‘가성비 아이팔레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 무드를 완성할 신규 컬러 2종으로 구성된다.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에는 고구마 캐릭터가 담긴 ‘고구마 파우치 굿즈’가 포함되어 소장가치와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맑고 투명하게 차오르는 듯한 제형으로 ‘혈색광 치크’라는 애칭을 얻은 ‘시럽피 톡 치크’는 소프트하고 밀키한 무드의 신규 컬러 2종으로 출시된다. ▲9호 우유머금은복숭아는 우유에 스민 듯, 뽀얗고 말간 핑크 복숭아 컬러이고, ▲10호 포도우유샷추가는 밀키한 라벤더 핑크컬러로 두 컬러 모두 뉴트럴톤에게 추천한다. 또 몽글한 워터젤 제형의 ‘잉크 더 젤러블 틴트’는 포슬한 고구마 속살처럼 은은하게 물드는 뮤티드 핑크 컬러 군으로 5컬러가 출시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