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그레이스가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대한민국 대표 여성·주부·육아 전문지 베이비뉴스에서 주관한 ‘2025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아용 클렌저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이번 조사는 임신, 출산, 육아, 생활용품 등 13개 분야, 100개 부문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무스텔라는 ‘유아용 클렌저’ 부문에서 32%의 지지를 얻으며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무스텔라는 프리미엄 베이비 더모 스킨케어로 프랑스의 권위 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의 피부 과학 전문가들에 의해 창립됐다. 75년 이상 신생아 및 유아 피부를 연구하며 축적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600개 이상의 논문 및 전 세계 140건 이상의 특허 출원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케어를 위해 일반, 건성, 극건성, 민감성 라인으로 세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무스텔라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분들의 선택으로 ‘유아용 클렌저 부문 1위’라는 영예를 얻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모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