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무신사 뷰페 ‘수분 탐정사무소’ 팝업 성료

“진짜 수분을 찾아라”…체험형 소통 브랜드 호감도 제고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9-08 오후 5:42: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서울 성수동의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브랜드 대표 제품들의 핵심 성분과 효과를 전달하며 브랜드 호감도 강화에 성공했다.

아이소이는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스토어를 통해 ‘수분 탐정사무소’ 컨셉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은 8월 25일에 론칭한 아이소이X빵아 콜라보 제품의 캐릭터인 ‘수분탐정 빵아’의 세계관을 확장해, 진짜 수분 ‘장수진’의 비밀을 찾아 나서는 탐정 컨셉으로 꾸몄다.

특히 이번 팝업은 ‘장수진 수분크림’의 핵심 성분과 효과를 고객과의 점접에서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단순한 전시 공간을 넘어 참여형 체험 콘텐츠로 마련했다. 총 세 단계의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탐정이 되어 게임을 즐기며, 제품과 성분을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구성됐다.

여러 체험을 즐긴 아이소이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아이소이는 확실히 컨셉 맛집”, “직원과 공간 모두 세계관에 진심이라 더욱 재미있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미니 부스로 진행된 팝업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기간 내내 입장 대기 줄이 끊이지 않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특히 장수진 라인의 뛰어난 수분력을 스토리와 체험 콘텐츠로 전달해, 많은 소비자들이 아이소이의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