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라로슈포제가 브랜드 창립 50주년을 맞아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라이트한 제형에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에센스’는 ‘시카플라스트’ 라인의 신제품으로 민감 피부가 일상에서 겪기 쉬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진정부터 손상 장벽 강화, 속건조 개선까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를 단 10초 만에 7.3배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나 ‘10초 진정 에센스’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전문 피부 관리 후에도 사용 가능하며, 1시간 만에 열 자극 받은 피부를 185% 진정시켜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으로 속건조 개선에도 탁월하다.
피부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차세대 진정 포뮬라 ‘SUPER B5™’는 6가지 진정 액티브 성분(판테놀 5%, 비피더스, 마데카소사이드, 스핑고바이오마, 비사보롤, 뉴로펜스) 조합으로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100명 대상 HRIPT 테스트(피부에 누적 사용으로 자극성을 확인하는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및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