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토리든이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손잡고 토리든 다이브인 라인 베스트셀러 5종과 콜라보레이션 굿즈가 포함된 올리브영 한정기획을 출시한다.
‘가나디’는 HNF가 에이전트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IP로, 무해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이다. 지난 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연간 판매 순위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두터운 팬덤 층을 입증하기도 했다. ‘가나디’ 캐릭터가 뷰티 브랜드와 협업한 것은 토리든이 최초다.
이번 콜라보는 ‘올 여름, 토리든에 빠졌듀’란 컨셉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 촉촉하게 다이브인 할 수 있는 토리든 대표 제품 ‘다이브인 5종’에 가나디 특유의 귀여움과 개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부터 기획세트 외관까지 귀여운 가나디가 그려져 있는 것은 물론, 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가나디’ 캐릭터가 담긴 제품 별 각기 다른 굿즈도 선보인다.
토리든 브랜드 담당자는 “올 여름에도 많은 고객님들의 피부 수분 케어를 책임지고자 Z세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가나디’와 뷰티 브랜드 최초로 협업을 진행했다”며, “토리든은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브랜딩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