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퍼퓸이 컬러를 지닌 물을 담은 ‘로빠겐조 컬러 에디션’을 새롭게 내놓는다. 컬러가 없는 물에 컬러를 입히고 싶다는데서 출발한 로빠겐조 컬러 에디션은 과일과 꽃들로 가득찬 상쾌하고 행복한 향을 담고 있다.
디자이너 다나카 겐조는 “물은 컬러가 없다”며 “그래서 다채로운 컬러의 물을 만들고 싶었고 과일과 꽃들로 가득찬 상쾌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향수를 개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여성을 위한 스파클링 프루티 플로럴 향, 남성을 위한 스파이시 우디 향의 두 향수로 컬러풀한 유혹을 펼쳐놨다.
로빠겐조 뿌르 팜므 컬러 에디션은 프레시 프루티 플로럴 향조를 지녔다. 탑노트는 만다린, 진저, 화이트 피치가 어우러졌고 하트노트는 로즈, 릴리, 자스민 꽃잎이 조화를 이뤘다. 베이스 노트는 세다우드, 머스크로 잔향을 남긴다. 오드뚜알렛 50ml, 74,000원선.
로빠겐조 뿌르 옴므 컬러 에디션은 프레시 스파이시 우디 향조를 지녔다. 탑노트는 진저, 레몬, 코리엔더 잎이 어우러졌고 하트 노트는 민트, 카다멈, 세이지가 조화를 이뤘다. 베이스 노트는 세다우드, 머스크로 뒤를 받친다. 오드뚜알렛 50ml, 74,000원선.
로빠겐조 컬러 에디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 향수 전문 매장과 겐조퍼퓸 직영 온라인 쇼핑몰의 명품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