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뷰티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공동개발한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NEW 컬러 2가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선보인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신규 컬러 10호, 11호는 ‘트임 메이크업’ 대표 52만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기능’에 집중해 9개월간의 대장정 끝에 공동개발한 #사방트임 팔레트이다.
쌓을수록 맑게 올라가는 실패 없는 맑은 음영 컬러로, 하이라이팅과 음영을 더 촘촘하게 나눠 팔레트 하나로 청담샵에서 메이크업 받은 듯한 완성도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방구석 청담샵’의 사방트임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호 ‘그린 곳 까지가 제 눈입니다만?’은 그리는 대로 사방으로 트여보이는 촘촘한 베이지 계열의 음영 컬러 팔레트이고, ▲11호 ‘방구석 청담샵 미지근 아티스트’는 순식간에 청담샵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로즈 계열 뉴트럴 음영 팔레트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0호, 11호는 인보라와 함께 공동개발한 트임 브러쉬 2종이 포함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도 출시된다. ‘사각 엣지 브러쉬’는 단면 사선 컷팅으로 굴곡진 눈가에 착 붙는 브러쉬로 애교살 표현에 용이하며, ‘미니 돔 브러쉬’는 삼각존, 눈밑 애교살, 애교살 그림자 등 눈 언더 부분에 활용하기 좋은 미세 트임 브러쉬이다.
이번 공동개발에 참여한 크리에이터 인보라는 “초보자도 쉽게, 샵에서 받은 듯한 고급 트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짙고 답답한 음영 대신, 눈매를 자연스럽게 확장해주는 부드럽고 맑은 컬러들만 꽉 담아냈으니, 인위적인 트임 연출 말고 자연스럽게 조각한 듯 정교하게 트여보이는 눈매를 원하셨다면 꼭 써보시길 바란다”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9월 16일부터 9월 18일까지 3일간 올리브영에서 24% 할인가로 단독 선런칭되며, 특히 9월 16일에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로 26% 할인가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