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푸치코리아의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바이레도 12ml 향수’ 6종을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식 출시하고, 지난 11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이레도는 일부 향에 한해 세트 형태로만 판매하거나 프로모션용으로 활용했던 12ml 향수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이면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향수 6종을 단일 상품으로 판매한다.
특히 각 제품에는 12ml 전용 블랙 캡과 화이트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휴대성과 편의성에 고급미까지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 론칭 이후 18일부터는 바이레도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레도가 12ml 향수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식 출시한 것은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 아이템으로 소용량의 프리미엄 향수가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해당 카테고리에서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있다.
나아가 바이레도의 다양한 향을 탐험하고 싶은 기존 고객이나 엔트리 제품을 찾는 새로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여름 시즌에 감각적인 트래블 아이템을 찾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선보였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번에 출시한 12ml 향수는 플로럴 계열 4종, 우디 계열 2종으로 총 6종이다. 플로럴 계열의 시그니처 제품인 ‘블랑쉬 오 드 퍼퓸’은 산뜻하고 깨끗한 섬유와 살결의 향기를 매혹적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알데하이드부터 섬세하고 부드러운 장미향, 샌달우드와 머스크까지 다양한 향조의 변주를 표현한다.
창립자 벤 고햄의 아프리카에 대한 감정적 기억을 담은 ‘발다프리크 오 드 퍼퓸’은 베르가못으로 시작해 바이올렛과 시클라멘이 파우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이후 시더우드와 베티버의 깊고 부드러운 우디 베이스가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봄의 정원이 대담한 컬러의 옷으로 갈아입는 생생함을 담아낸 ‘라튤립 오 드 퍼퓸’은 루바브, 시클라멘, 프리지아가 상쾌한 첫인상을 남기고, 따뜻한 느낌의 블론드 우드와 베티버는 튤립과 어우러져 깊이를 더한다.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오 드 퍼퓸’은 헌신과 사랑을 담은 향수로, 핑크 페퍼와 터키쉬 로즈 페탈의 섬세한 조화가 인상적이다.
우디 계열의 ‘집시 워터 오 드 퍼퓸’은 유목 생활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꿈을 불러 일으키는 향으로, 솔잎과 샌달우드의 우디 노트, 톡 쏘는 앰버와 상쾌한 시트러스가 어우러져 숲 속에서 보낸 집시의 열광적인 밤을 떠오르게 한다.
모하비 사막과 그곳의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고스트 플라워의 영혼을 우디함으로 표현한 ‘모하비 고스트 오 드 퍼퓸’은 우아한 머스키 암브레트와 산뜻한 자메이칸 네즈베리, 파우더리한 바이올렛이 샌달우드의 향조를 멋지게 펼쳐내며, 머스크와 앰버가 남기는 잔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푸치코리아 바이레도 관계자는 “전용 캡과 파우치를 더해 한국에서 정식으로 첫 선을 보이는 12ml 향수는 바이레도가 선사하는 럭셔리 감성은 그대로 느끼면서 나만의 향수 컬렉션을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큐레이션할 수 있는 퍼스널 럭셔리의 상징”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감각적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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