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이오에이)가 지난달 27일부터 오는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EOA는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윤곽 라인 효과를 높이는 ‘풀쎄라 프로’와 고주파 기술을 이용해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을 돕는 ‘풀써마’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EOA의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EOA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동안 ‘풀쎄라 프로’와 ‘풀써마’ 등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풀쎄라 프로’의 경우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시 약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0% 당첨 뽑기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펼쳐진다. 뽑기 이벤트는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등에게는 ‘풀쎄라 프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에 한해 무더위를 날려줄 미니 선풍기도 증정할 예정이다.
EOA 관계자는 “EOA의 뷰티 디바이스는 기술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실제 피부과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