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커버 퍼펙션’ 라인을 포함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는 ‘샘물 싱글 섀도우’, 마일드한 선 케어템 ‘유브이 퍼펙션 선’ 라인까지 더샘의 대표 인기 품목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미세한 커버 입자가 결점을 매끈하게 가려주는 15ml 소용량 사이즈 파운데이션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는 30% 할인에 5% 추가 할인하며,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젤리 블러셔는’ 30% 할인한다.
특히, 2024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연간 세일마다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가 이번 올영세일에서 ‘스테디설러’로 선정되었다. 이 제품은 컨실러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레디 베이스가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로 출시되며, 15%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외 노워시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한 ‘내추럴 컨디션 탄산 클렌징 워터’는 40% 할인하며, 눈 시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유브이 퍼펙션 선’ 라인은 30% 할인에 두 제품 모두 5% 추가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 첫 올영세일인 만큼 스테디셀러 ‘커버 퍼펙션’ 라인부터 SNS 품절대란템 ‘샘물 싱글 섀도우’까지 더샘의 인기 품목들로 알차게 구성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샘의 인기 뷰티템들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