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인기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전국 더샘 매장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브랜드 세일 기간은 제외된다.
먼저 더샘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선사해 주는 안티 링클 집중 케어 라인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1:1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라인은 꿀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등의 골드 트러플 에너지가 함유되어 피부에 진한 보습을 선사해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잡티 고민을 해결해 줄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1:1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은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 베리 추출물이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으로, 이탈리아 브이 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해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같은 봄 시즌에는 점점 높아지는 자외선 지수로 인해 피부가 푸석하고 예민해지기 쉬워 스킨케어에 더욱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며 “더샘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으로 효과적인 잡티 케어는 물론 탄력 관리부터 피부 진정까지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