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국내 최대 니치 퍼퓸 편집숍 퍼퓸갤러리가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몽탈(MONTALE)’의 20주년을 기념한 ‘인피니티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인피니티 오 드 퍼퓸’은 향기의 무한한 여정이라는 콘셉트 아래 몽탈이 20년간 축적해온 향의 유산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풀어낸 제품이다. 몽탈의 시그니처 향료인 오우드를 바탕으로, 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젠더리스 향취가 특징이다. 보틀에는 브랜드의 전통을 상징하는 무샤라비에 문양과 더불어, 그동안 향기에 담아온 사랑과 앞으로의 여정을 비추는 행운의 별 디자인이 더해져 기념비적인 순간을 향으로 표현했다.
몽탈의 ‘인피니티 오 드 퍼퓸’은 핑크 페퍼와 블랙 체리, 퍼플 플럼의 달콤하면서도 강렬한 탑노트로 시작해 인디언 로즈, 튜베로즈, 블랙 오우드, 레더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무드와 깊은 감성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샌달우드와 바닐라, 통카빈, 앰버가 어우러진 따뜻하고 부드러운 잔향이 은은하게 머물며 묵직한 존재감과 오래 남는 여운을 선사한다.
퍼퓸갤러리 관계자는 “몽탈이 걸어온 20년의 시간 동안 쌓아온 향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오롯이 담은 기념작”이라며 “오리엔탈, 레더, 프루티가 어우러진 깊고 풍부한 조합을 통해 향의 한계를 넘어서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