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올리브영 8월 ‘브랜드위크’ 기획전에 참가해 글로벌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터지가 참가하는 8월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브랜드위크에서 대표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브랜드 모델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스페셜 이벤트와 굿즈도 선보인다. 실속 있는 혜택과 색다른 팬 이벤트를 동시에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과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구매 고객들을 위해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특별한 혜택들도 준비했다. 기획전 기간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주문번호 당 팬사인회 1회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그 중 100명을 추첨하여 보이넥스트도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멤버별 증명사진 굿즈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김도희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보이넥스트도어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기획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