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누적 3천만 개 판매 돌파
고운세상코스메틱, 출시 6년 만에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위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12 오후 5:06:31]

[CMN]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이사 이주호)
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대표 스테디셀러 ‘
블랙 스네일 크림’
이 누적 판매량 3
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11
일 밝혔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광채부터 탄력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2017
년 처음 출시된 이후 고기능성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일명 ‘
달팽이 크림’
의 대명사로 불리며 출시 6
년 만에 누적 판매량 3
천만 개를 돌파해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블랙 스네일 크림의 인기는 닥터지가 수많은 피부 테스트로 축적된 데이터와 고품질 원료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결과로 분석된다.
올해 초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주요 온·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도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는데 주효했다.
그 결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꾸준한 입소문과 함께 지난 4
월에 진행한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5
초당 1
개씩 판매되는 폭발적인 성과로 판매고를 달성한 바 있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 누적 판매량 3
천만 개를 기념하여 오는 10
월까지 TV,
라디오,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3
천만 국민 안티에이징,
닥터지 블랙 스네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이달 27
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
네이버 추석 선물 대첩’
에 참여해 최대 50%
의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구성의 블랙 스네일 라인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한편,
블랙 스네일 크림은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 20%
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고영양 제품으로 눈가,
이마,
팔자,
볼,
얼굴 5
가지 부위의 탄력을 개선하여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진주 파우더 성분이 칙칙해 보이는 요인인 검은기,
노란기,
기미/
잡티를 케어하여 3
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주호 대표는 “
지난 6
년간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분들 덕분에 영광스러운 판매고를 기록할 수 있었다”
며, “
더 많은 분들이 블랙 스네일 크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며 10
년, 20
년 계속해서 사랑받을 수 있는 ‘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으로 위상을 공고히 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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