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키엘이 모공 속 노폐물 클렌징에 탁월한 ‘레어 어스 포어-미니마이징 클레이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레어 어스 포어-미니마이징 클레이 마스크는 90% 미네랄 클레이 블렌드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 과다 피지는 물론 블랙헤드까지 흡착해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워시 오프 형태의 딥 클렌징 마스크이다.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와 벤토나이트가 함유된 미네랄 클레이 블렌드는 물과 결합 시 더욱 미세한 입자로 쪼개지는 키엘의 기술력으로 피지 흡착 면을 높여 과다 피지를 케어해주고 블랙헤드를 +50%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모공 속 노폐물 딥 클렌징에 효과적이다.
사용 직후 유분기가 92% 감소되고 모공 크기, 밀도, 깊이가 감소하는 3중 모공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용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수분을 유지시켜주며, 알란토인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를 진정하고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강력한 효과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제품이다. 레어 어스 포어-미니마이징 클레이 마스크의 주요 원료인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는 브라질 지역 사회와의 공정 무역을 통해 공급받고 있다. 또 플라스틱 사용을 절감한 용기를 적용했으며, 90% PCR(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생산되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