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뷰티 ‘라뮤즈’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LIFESTYLE Week Tokyo’ 참가, 일본 유통망 확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3-12 오후 2:14: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라뮤즈가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지난 1월 15일 도쿄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무역 박람회 ‘LIFESTYLE Week Tokyo’에 참가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일본 내 유통망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

‘LIFESTYLE Week Tokyo’는 도쿄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무역 박람회로 선물, 인테리어 용품, 문구류, 패션 용품, 뷰티&헬스케어 제품, 식품 선물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다루는 종합 전시회다. 매년 수만 명의 구매자가 참가해 신제품과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뮤즈는 이 박람회에서 주력 제품인 ‘라뮤즈 퍼펙트 쿨러’를 소개하며 일본 시장에 대한 본격적인 진출 의지를 보였다. 이 제품은 다가오는 4월부터 일본 도쿄 내 120개 지점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라뮤즈 퍼펙트 쿨러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며 동시에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돕는다. 특히, 일본 소비자들의 높은 품질 기준에 맞춘 안전성과 효과를 인증받아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예경 라뮤즈 이사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유통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뮤즈는 향후 일본 주요 도시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