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뷰티 브랜드 힌스가 지난달 26일부터, 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환상의 숲 ‘듀이볼 포레스트’를 주제로, 맑고 투명한 이슬방울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신제품 듀이볼을 단독 선런칭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에서는 듀이볼 전체 13컬러, 젤 틴트 15컬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오픈 후 3월 10일까지는 세 가지 미션만 완수해도 100% 꽝 없이 경품 증정에 1등은 13만 원 상당의 듀이볼 베스트 컬러 기프트 키트를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를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듀이볼 단독 선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증정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듀이볼 1개 구매 시. 일명 ‘듀꾸’를 할 수 있는 듀이볼 꾸미기 스티커와 듀이볼 전용 립 브러쉬를, 2개 구매 시 듀이볼 키링 파우치&DIY 키트와 듀꾸 스티커를, 3개 구매 시 이 모든 증정품이 증정되며 모든 방문 고객에 대해 힌스 직영 플래그십(성수/한남) 전품목 10% 추가 할인 쿠폰, 모든 구매 고객에 대해 듀이볼 한정 쇼핑백이 증정된다.
해당 팝업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8-1,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포함된 1차 사전 예약은 2/26~3/10까지, 이후 럭키 드로우 미포함 옵션인 2차 사전 예약은 3/11~3/31까지 운영되며 3차 사전 예약은 추후 오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