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 콜라겐팩 정서경패키지’ 론칭 방송 매진

바이오비쥬, 칸도럽 NS홈쇼핑서 2만3500장 완판 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6-16 오전 11:09: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바이오비쥬(대표이사 양준호)는 홈 에스테틱 브랜드 ‘칸도럽(CDL)’이 지난 11일 NS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정서경패키지’ 수량을 모두 완판하는 성과로 성공적인 홈쇼핑 첫 진출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뷰티전문 쇼호스트 정서경과 함께 오전 7시 25분부터 60분간 진행됐으며, 첫 방송에서 2만3500장을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이른 아침 시간대임에도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우수한 제품력과 기획력을 입증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칸도럽 저분자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는 주름과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는 고함량, 저분자 콜라겐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해 흡수력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특히 저분자(200Da) 피시 콜라겐 복합체인 ‘콜라젠모드’를 84% 함유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하며, 마스크팩이 투명하게 변하는 흡수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타이트닝, 리프팅, 쿨링, 광채 개선은 물론 노화 지수 개선 효과까지 공식적으로 입증 받았다.

바이오비쥬 관계자는 “이번 첫 방송을 계기로 브랜드 마스터인 정서경과의 공동기획을 통해 홈쇼핑 고객층을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전략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국내에서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확대에 나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