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컬러감 그대로 ‘빛나는 혈색 립밤’

에스쁘아, 신제품 ‘베어 글로우 립밤’ 6종 컬러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26 오후 3:12: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스쁘아가 ‘베어 글로우 립밤’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어 글로우 립밤은 처음 바른 말간 컬러감 그대로 입술에 스며들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크림 글로우 텍스처의 틴티드 립밤이다.

첫 발색 후 시간이 지나도 톤 별 컬러가 그대로 유지되고, 여러 번 덧발라도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단단하고 날카로운 일반 왁스와 달리 왁스 결정을 부드럽게 연화시키는 ‘왁스 소프트닝 기술’을 적용해 부드럽고 쫀쫀하게 녹아드는 크림 글로우 텍스처를 구현했다. 스킨 케어링 성분 83% 이상 함유되어 있어 각질은 잠재우고 오랜 시간 촉촉하고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강황과 비타민C 콤플렉스로 구성된 VITAMERIC COMPLEX™ 기술과 시어버터를 통한 항산화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입술을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꿔줘 데일리 딥 케어가 가능하다.

베어 글로우 립밤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클리어 핑크 ‘디토 핑크’, 한 입 가득 베어 문 달콤한 망고 코랄 ‘스퀴즈드’, 발그레한 두 볼에 살며시 스며드는 생기 레드 ‘러디 칙스’, 차가운 공기를 머금은 반짝이는 프레쉬 베리 ‘피크 베리’, 살풋 깨물은 듯 은은하게 번지는 말간 로즈 ‘핀치 로즈’, 레드 한 방울 탄 고요한 에스프레소 브라운 ‘다크 프레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