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 제주 드림타워 K뷰티 편집숍 ‘드림뷰티’ 입점

중화권 관광객 붐비는 제주서 글로벌 소비자 접점 본격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6-16 오전 11:01: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뷰티 편집숍 ‘드림뷰티(Dream Beauty)’ 매장에 입점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아이레시피가 최초로 상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는 사례로, 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및 고객 체험 기회 강화에 중점을 뒀다. 특히 중화권에서도 인기 높은 산리오 캐릭터즈의 ‘리틀트윈스타’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7종을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이 입점 돼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K-뷰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점 제품은 ▲시카 PDRN 라인 3종 ▲세라마이드 유자 클렌징 라인 3종 ▲아쿠아 피토플렉스 미스트 및 크림 인 젤 ▲마일드 브라이트닝 업 시카 선스크린을 포함한 전 제품이다. 전 제품은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와 기능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 뷰티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드림뷰티 매장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에서 운영중인 K-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과 600여 개 K-패션 브랜드 등 제주 최대 복합 쇼핑 공간을 형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화권 관광객 사이에서 필수 쇼핑 코스로 떠오르며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입점에 맞춰, 리틀트윈스타 콜라보레이션 집기와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 존을 구성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한정판 콜라보 굿즈를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제주 드림뷰티 상설 입점은 아이레시피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소비자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전환점이자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아이레시피는 최근 중국 역직구몰인 도우인(Douyin)에서의 판매가 증가되면서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체험 확대를 집중하고 있다. 오는 20일 무신사뷰티 성수에서 새롭게 리틀트윈스타 콜라보레이션 팝업을 선보이며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