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11중 고수분 히알루론산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모공 틈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집중 수분크림팩 제품인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는 자기 무게의 수백 배 수분을 끌어 당겨 피부 재생을 돕는 대표 성분인 11중 히알루론산 성분 1,000ppm을 함유하고 있다. 또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을 꽉 채울 수 있도록 분자 크기가 다른 복합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3단계 솔루션과 3차원 히알루론산 구조에 판토텐산 1% 액티브 성분을 더한 수분 수딩 시너지 공법인 차세대 히알좀을 적용해 피부 속부터 모공 틈까지 빠르고 강력한 수분이 흡수될 수 있게 돕는다.
특허받은 바이오엑소 워터(BioExo-Water) 티트리 엑소좀 1,000ppm(특허 제10-2433271호)과 수딩 쿨러(Soothing Cooler), 저온착즙공법이 적용된 쥬스투클렌즈의 독자성분인 쥬시퓨어 성분이 촉촉한 피부와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는 민감성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수분크림겸용팩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찰랑한 워터젤로 끈적임없이 마무리되는 산뜻한 사용감이 탁월하다. 또한 텍스처에 프레시한 레몬, 베르가못 계열의 시트러스 향을 적용한 천연 과채향이 은은하고 싱그럽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수분집중 제품으로 평소에는 수분크림으로, 집중 보습 관리를 하고 싶을 때는 수분팩 마스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