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닉스 선크림 ‘토마토 성분’으로 차별화

그린 에어핏·로지 톤업 토마토 선크림 2종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4-03 오후 12:29: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키노닉스(keenoniks)는 토마토 성분을 함유한 토마토 그린 에어핏 선크림, 토마토 로지 톤업 선크림 2종을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 지난달 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제품은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발림성을 위해 수개월의 제품 개발과 텍스처 개선에 심혈을 기울여 탄생했다. 자극지수 0.00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무기자차임에도 뻑뻑함 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출시했다.

‘토마토 그린 에어핏 선크림’은 키노닉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형이며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한 느낌으로 무기자차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알레스카 청정 빙하수와 1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제공해 빠른 밀착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선기능 뿐만 아니라 그린 토마토 성분으로 모공과 동시에 피지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토마토 로지 톤업 선크림’은 기존 ‘선밀크’의 장점은 유지하며 무기자차임에도 뻑뻑하지 않고 버터 크림처럼 발리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톤업 기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로지빛 톤업으로 피부결을 화사하게 밝혀 답답한 피부 화장 없이도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집중했다. 이어, 화이트 토마토 성분으로 화사한 톤업은 물론 새로운 유화 기술로 다량의 수분 에센스를 가둬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차별성을 높였다.

키노닉스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토마토 로지 톤업 선크림은 리뉴얼 버전으로 출시했다”며 “기존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자외선 차단력과 순한 성분은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그린 에어핏 선크림은 4월부터 기온이 오르면서 자외선 차단과 데일리 피부 케어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함께 출시했다”면서 “선크림 2종 모두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된 SPF50+, PA++++수치,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자극 걱정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키노닉스는 이번 선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증정 구성과 특별 할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