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로제화장품이 한방 스킨케어 십장생 ‘예결’을 2025년 봄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내놨다. 리뉴얼된 이번 십장생 예결은 로제의 특허성분인 발효 십장생복합체에 상황버섯추출물을 더해 피부 수분과 영양 공급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
무엇보다 주요성분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불로장생의 염원을 담아 개발한 로제의 특허성분 ‘발효 십장생복합체’를 함유했다. 피부 활성이 우수하다고 알려진 발효 십장생복합체 성분과 피부보습 성분이 피부의 기능을 정상화 시켜주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항균 효능으로 피부 트러블 개선을 도와주는 ‘상황버섯추출물’이 들어있다. 독성이 없으며 온화하고 독을 다스린다고 알려져 있는 귀하디 귀한 상황버섯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발효십장생복합체와 상황버섯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지속적인 보습효과로 밝고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한방 기초 라인으로 탄생했다. 예결 수액, 예결 유액, 예결 진액, 예결 크림, 예결 아이크림까지 5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획득했다.
예결 수액(130ml)은 피부에서 부드럽게 퍼져 들뜬 각질을 관리해주고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예결 유액(130ml)은 피부 유연감을 높여주어 거친 피부를 차분히 안정시켜준다. 예결 진액(60ml)은 피부 부드러움은 물론 탄력까지 더해주어 영양감이 충만한 피부로 가꿔준다.
예결 크림(50ml)은 깊어지기 시작하는 주름과 잔주름 모두 매만져 팽팽하게 가꿔주는 영양크림이다. 예결 아이크림(50ml)은 피부 자극 성분들을 배제해 섬세한 눈가를 탄력있게 가꿔주며 지친 눈가와 늘어진 입가 피부를 쫀쫀하게 보듬어 올려 탱탱하게 가꿔준다.
업그레이드된 주요성분 외에도 이전 제품 대비 확연히 달라진 밝고 화사한 톤의 디자인과 예결을 사용하는 모두에게 고급스럽게 느껴질 은은한 향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로제화장품은 이전의 기존 고객층 뿐만이 아닌 안티에이징, 슬로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의 고객층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리뉴얼된 십장생 예결은 건조한 피부타입으로 촉촉한 기초제품이 필요한 고객, 피부 건성화로 탄력잃은 피부를 케어하고자하는 고객, 생기없고 칙칙해지는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주고 싶은 고객, 부담없는 중저가 가격대의 한방 화장품을 찾는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